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회장, 임원 취임감사예배
상태바
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회장, 임원 취임감사예배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06.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ATA 1기 동문회, 지난 20일 찬양이넘치는교회서

▲ 백석대 ATA 1기 동문회는 지난 20일 찬양이넘치는교회에서 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회장과 임원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 ATA 1기 동문회(회장:김향주 목사)는 지난 20일 찬양이넘치는교회에서 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회장과 임원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김향주 목사는 “ATA 과정을 무사히 졸업하여 총동문회에 가입하고 임원 취임 감사예배를 드리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면서 “앞으로 ATA를 비롯해 학교의 발전과 함께 총회의 위상을 드높이는 동문회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동문회장 김향주 목사의 사회로 서기 차요한 목사의 기도와 수석부회장 조래자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부회장 김사라 목사의 특주와 백석대 총동문회장 황해영 목사의 ‘고령사회를 대비한 목회 패러다임’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부회장 박노경 목사의 헌금송과 회계 팽인성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어 총동문회장 황해영 목사가 김향주 목사에게 축하패를 증정했으며, 김향주 회장은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총동문회 사무총장 정현모 목사가 격려사를, 재정국장 최옥봉 목사와 2기 동문회장 정권 목사가 축사를 하고, 총무 김득섭 목사의 광고가 있었다.

예배 후에는 문화체육국 조명익 목사의 진행으로 동문지원 선교비와 복사기에 대한 행운권 추첨이 진행됐으며, 찬양이넘치는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나누며 친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