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장애인 위한 재능기부 펼친다
상태바
소향, 장애인 위한 재능기부 펼친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6.06.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제13회 밀알콘서트’ 참여

가수 소향이 오는 24일 오후 8시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밀알콘서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장애 인식개선과 장애인들의 문화관람 기회 제공을 위해 열리는 밀알콘서트는 장애인 연주자와 비장애인 연주자가 함께 무대에 서고 관객이 되는 국내 최대의 통합음악회다.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등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소향은 밀알콘서트에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향은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이라며 “제 노래가 밀알콘서트를 찾는 장애인, 비장애인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밀알콘서트의 기획과 총연출을 맡은 고보견 작가는 “박상현 지휘자와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소향씨의 목소리가 더해져 조화와 통합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는 “이번 밀알콘서트는 소향, 유열, 기타리스트 함춘호 등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통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알콘서트를 주최하는 밀알복지재단은 이동이 불편한 장애인 관객들을 위해 집에서 공연장까지의 차량서비스와 식사를 제공한다.

티켓은 밀알콘서트 홈페이지(milcon.kr) 또는 멜론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장애인들이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도록 객석 후원도 가능하다. 콘서트 수익금은 사회안전망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노인들을 위한 복지시설 설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