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해할 자 결코 없다
상태바
너를 해할 자 결코 없다
  • 운영자
  • 승인 2016.05.3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태수 목사 / 은평성결교회

우리의 인생 여정에는 우리를 해하려고 달려드는 수많은 세력들이 있습니다. 그 세력이 우리를 넘어뜨리려고 불화살을 겨누고 있습니다. 위험은 영적 세계에서만 도사리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한 발자국 한 발자국 걸어가기 힘든 삶의 현장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주신 권세로 대적자를 물리치고 살아왔습니다. 험난한 세월 속에서 오늘 우리가 존재함은 하나님의 은혜요 큰 복입니다.

예수의 이름이면 충분합니다. 

세상에 주신 최고의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 이름은 자기 백성을 죄에서 구원할 자라는 뜻입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습니다. 예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습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모인 곳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함께하십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그 어떤 대적자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어떤 상황도 돌파할 수 있습니다.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에게 상주십니다.

사탄을 제어할 수 있는 권능을 주셨습니다.
이 권능은 하나님께서 믿는 자들에게 주신 것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탄이 하늘로부터 번개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자가 결코 없으리라(눅10:18~19).”

하나님께서 믿는 자들에게 주신 능력은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힘입니다. 죽음을 초월하는 능력입니다. 보혈의 능력이요 말씀의 능력입니다. 성령의 능력입니다. 그러기에 그리스도의 사람들은 그 어떤 적들의 능력보다 능가합니다.

“네가 사자와 독사를 밟으며 젊은 사자와 뱀을 발로 누르리로다(시91:13).”

그 큰 권능은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성령이 임하시면 그 큰 권능을 얻습니다.
권능을 얻은 자는 이 권세를 활용해야 큰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자기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됨으로 영원승리가 보장되었습니다.

우리가 예수를 믿고 주님의 권능을 얻은 것은 참으로 귀한 일이지만 더욱 기뻐하고 행복한 일은 우리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입니다.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눅10:20).”

그 어떤 능력과 이 땅의 보장보다 큰 기쁨은 구원입니다. 운명의 변화요 신분의 변화를 주신 것입니다. 나의 지정의를 통하여 인격적으로 예수님을 나의 구주와 주님으로 믿고 영접할 때, 하나님의 자녀로 입양됩니다. 하나님의 자녀이면 그의 후사 곧 상속자요(롬8:17) 하늘의 생명책에 기록됩니다(계3:5).

그 누구도 하나님의 자녀의 생명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세상에 수많은 세력들이 나를 해할 것 같이 다가올지라도 결코 두려워 마십시오. 주님의 일꾼이요 제자된 나를 그 무엇도 그 누구도 해할 수 없습니다. 예수 이름이면 충분합니다. 그 이름으로 세상에서 승리 뿐 아니라 하늘에 이름을 기록함으로 영원한 승리를 보장해주셨습니다. 이보다 더 기쁘고 행복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모두 예수의 이름으로 다시 일어나 영원한 승리의 날을 향하여 함께 달려갑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