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신교회 ‘제2회 생명사역콘퍼런스’
상태바
대구동신교회 ‘제2회 생명사역콘퍼런스’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04.18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7일, ‘사역 매뉴얼-생명사역 자료’ 무료 제공

대구동신교회(담임:권성수 목사. 사진)가 ‘제2회 생명사역콘퍼런스’를 개최하고, 전 교인들을 생명 사역자로 변화시키고 교회를 건강하게 성장시킨 생명사역의 노하우를 전국 교회와 공유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권성수 목사가 주강사로 참여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안 된다, 어렵다’는 목회 현장에서, ‘된다, 쉽다’는 환희의 목회철학을 공유하고, 한국 교회의 앞날에 대한 진정한 고민과 해결점을 제시하게 된다. 권 목사의 생명사역 목회철학이 담긴 ‘생명사역 리더십’, 성경 강해를 통해 성령으로 변화시키는 ‘성령설교’, 생명사역을 접목시킨 지 교회의 실제 사례 발표 등이 이어진다.

또한 대구동신교회 사역 매뉴얼과 생명사역 자료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콘퍼런스가 끝난 이후에는 지 교회 목회자들이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키우고 고치는 생명 사역자로 변화돼 환희의 목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생명사역이 지 교회에 흘러갈 수 있도록 진행한다.

권성수 목사는 “‘생명사역’은 예수님이 지상에서 하셨던 사역(마 9:35)으로써,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키우고, 고치는’ 사역”이라고 설명한다. 권 목사는 동신교회 부임 이후 16년 동안 목회하면서 신학과 목회의 균형을 이룬 생명사역으로 부흥과 성장을 이루었다. 예산 11배, 그리고 8백 명이던 교인을 7천 명으로 성장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