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세연, “전 세계 여아 권리 옹호에 힘쓸 것”
상태바
배우 진세연, “전 세계 여아 권리 옹호에 힘쓸 것”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6.03.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위촉, 조혼과 교육 단절로 소외된 아동 권리 대변

굿네이버스(회장:이일하)는 지난 17일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배우 진세연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 지난 17일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진행한 ‘진세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배우 진세연이 굿네이버스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말하고 있다.

이날 위촉식에서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은 진세연에게 직접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네이버스 직원 100여명이 함께 한 가운데, 굿네이버스의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했다.

배우 진세연은 굿네이버스 홍보대사가 된 것을 기념해 조혼, 교육단절 등으로 고통 받는 빈곤국 여아들에게 선물할 티셔츠를 직접 준비했다.

세계 여자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노력에 앞장서겠다는 진세연의 다짐이 담긴 ‘Change for Girls’가 적힌 티셔츠는 작년 진세연이 봉사활동을 떠났던 아프리카 최빈국 차드의 여아들에게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일하 회장은 “홍보대사로 굿네이버스의 한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세상을 변화시키는 좋은 행보에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배우 진세연은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서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특히 그는 “조혼이나 교육 단절로 소외된 여자아이들의 권리를 대변하고, 아이들이 자신의 삶의 주체가 되어 미래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앞으로 진세연은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빈곤국 여아들의 권리 옹호를 위해 앞장서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굿네이버스 ‘나눔원정대’ 명예대원으로 활동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