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성장연구소 ‘리폼처치컨퍼런스’
상태바
교회성장연구소 ‘리폼처치컨퍼런스’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02.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일, 여의도 CCMM빌딩 국제1회의실

교회성장연구소(소장:김호성 목사)가 한국교회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일환으로 초교파 목회자들의 사역을 돕기 위해 ‘리폼처치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 교회 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3월 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CCMM빌딩 11층 국제1회의실에서 열린다.

컨퍼런스에서는 이상훈 교수(풀러선교대학원)가 ‘선교적 교회 운동이란 – 미국 교회 사례’, 권혁빈 목사(얼바인온누리교회)가 ‘선교적 교회 적용 및 방향 – 한국 교회 미래를 위한 제언’을 주제로 강의하고, 이후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 이상훈 교수(왼쪽)와 권혁빈 목사(오른쪽).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대표적인 선교적 교회인 북미 10개 교회가 소개된다. 크리스천 어셈블리, 모자이크교회, 퀘스트교회, 드림센터, 어스틴 스톤 커뮤니티교회, 리얼리티 LA교회, 소마공동체, 락하버교회, LA뉴시티교회, 뉴송교회 등이다.

교회성장연구소 본부장 김형근 목사는 “미래 목회의 방향과 2016년 목회계획으로 고심하는 담임 목회자와 부사역자, 신학생들에게 새로운 교회운동을 이끌고 있는 선교적 교회(북미 10개 교회)들을 소개하고, 한국적 상황에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부분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하고, “이 시대에 건강한 교회의 선교원리를 알아가고, 개 교회에 맞는 대안을 찾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컨퍼런스는 건강하고 창조적인 하나님의 선교사역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평신도와, 선교사 및 선교를 꿈꾸는 평신도 리더, 미래 목회를 준비하는 목회자 및 신학생,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 원하는 목회자들이 참석할 수 있다.

교회성장연구소 홈페이지(www.pastor21.net)에서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