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교회연구소 ‘2016 동계 NG 영성캠프’
상태바
건강한교회연구소 ‘2016 동계 NG 영성캠프’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01.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3일, 부산 고신대학교

건강한교회연구소(이사장:이선 목사. 대표:김종윤 목사)가 청소년들을 위한 ‘2016 동계 NG 영성캠프’를 개최한다.

설립 10주년을 맞아 ‘교회, 한 몸 공동체’를 주제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고신대학교에서 열리는 영성캠프는, 경남성시화운동본부와 고신대학교, 북창원한빛교회, 하양시민교회가 후원한다.

청소년들이 교회 공동체의 한 몸 됨을 이루어내기 위해 열리는 영성캠프에서는, 매년 참석하는 교회 청소년들의 영적 건강 상태를 교회별로 무료로 컨설팅하게 되는데, 캠프 직전에 한 번, 직후에 한 번, 캠프 6주 후 교회생활까지 진단해준다.

캠프를 여는 예배에서는 이종승 목사(예장 대신 부총회장. 창원임마누엘교회)가 설교하게 되며,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단의 시범공연이 실시된다.

캠프기간 동안에는 ‘건강한 교회를 위하여’, ‘주제별 특강’, ‘찬양콘서트’가 진행되며, 교회별 기도회와 모임, 사진촬영 등 교회를 위한 별도의 시간도 할애한다.

김종윤 목사는 “나 또한 청소년 시기에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다”면서, “이번 캠프를 통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출석 교회에 한 몸이 되는 청소년들이 많이 나오도록 기도하고 있다”며 청소년들의 참석을 당부했다.

캠프 참가 신청은 건강한교회연구소 홈페이지(www.ahealthychurch.com)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41-578-53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