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레슬링팀, 전국대학레슬링대회서 메달 5개
상태바
백석대 레슬링팀, 전국대학레슬링대회서 메달 5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11.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과학부, 26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대회서

자유형 강대훈·그레코로만형 방승윤 선수 금메달 획득

▲ 왼쪽이 자유형 61kg 금메달 획득한 강대훈 선수, 오른쪽이 그레코로만형 98kg 획득한 방승윤 선수.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 스포츠과학부 레슬링팀은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충북 단양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26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자유형 61kg급에 출전한 강대훈 선수(3학년)는 결승전에 진출해 한명우 선수(용인대) 상대로 초반에 대량 득점을 유지해 5:3 판정승을 거두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그레코로만형 98k급에 출전한 방승윤 선수(2학년)는 예선에서 한판승을 거두고 결승전에서는 심종호 선수(경성대)를 상대로 4:0 판정승을 거둬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밖에도 그레코로만형 130kg에 김경민 선수(1학년)가 은메달, 그레코로만형 80kg 이규현 선수(2학년), 66kg 강지호 선수(4학년)가 각각 동메달을 따냈다.

백석대학교 레슬링팀 이얼 감독은 “오늘의 좋은 결과는 이른 새벽부터 저녁 늦은 시간까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한 학생들의 노력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좋은 성과를 낸 만큼, 더욱 노력해 세계 무대에서 빛날 수 있는 선수들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학교 레슬링 팀은 지난 7월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제4회 대통령기 전국 레슬링대회에서도 금메달과 은메달을 따내는 등 대학 레슬링계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