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아동을 위한 ‘몰래산타’가 되세요”
상태바
“저소득 아동을 위한 ‘몰래산타’가 되세요”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5.11.2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비전, 2015 연말 겨울나기 캠페인 전개

글로벌비전(이사장:이정익)은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국내빈곤 가정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몰래몰래 산타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 글로벌비저은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국내빈곤 가정을 돕기 위한 ‘몰래몰래 산타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몰래몰래 산타 캠페인’은 겨울철 난방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과 가정을 위해 겨울나기 용품들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후원받아 글로벌비전에서 물품을 구입해 전달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상에서의 참여를 신청할 경우 마련된 캠페인 장소에서 산타가 되고 싶은 아동을 선택해 희망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또 온라인상에서 캠페인 사이트(URL: http://bit.ly/1MU0SLz)에 접속, 전달하고 싶은 선물을 선택한 후 후원할 수 있다.

글로벌비전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말과 성탄절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어려운 경제적 여건으로 추운 겨울을 견뎌내기 조차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 주위에 아직도 많이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가를 신청하거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글로벌비전 사무국(전화 02-3143-4001) 또는 홈페이지(www.globalvision.or.kr)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