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같이의 가치’ 주제로 졸업작품전 개최
상태바
백석대 ‘같이의 가치’ 주제로 졸업작품전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09.3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디자인전공, 지난 30일 조형관 갤러리 전관에서

방문 졸업생들은 후배들 위해 발전기금 기탁

▲ 백석대학교 디자인영상학부 산업디자인전공 졸업전시회 전경.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 디자인영상학부 산업디자인전공은 지난 30일 오후 2시 교내 조형관 갤러리 전관에서 ‘같이의 가치’라는 주제로 제7회 졸업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예비졸업생 대표로 인사말을 전한 최장흠 씨(남, 26)는 “과제와 졸업 작품을 준비하며 함께한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깨닫고 이번 졸업작품전의 주제를 ‘같이의 가치’로 정했다”며 “교수님 그리고 동기들과 함께라서 행복했다. 졸업을 앞둔 후배들도 같이의 가치를 보다 빨리 깨달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날 후배들의 졸업작품전시회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졸업생들은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 정정미 학사부총장(왼쪽)과 졸업생 대표 정석환 씨.

졸업생 대표 05학번 정석환 씨(남, 31)는 “직장에 취업해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대학시절이 참 많이 떠올랐다”며 “그때의 추억을 만들어주신 교수님, 그리고 학교에 감사드린다. 후배들이 대학에서 보다 많은 추억을 남기기를 기대하며 장학기금을 기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장학금을 기탁 받은 정정미 학사부총장은 “사회에 나가 자리를 잡고, 학교의 이름을 빛내주고 있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이렇게 후배들을 위한 기금까지 마련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기탁한 뜻에 맞게 후배들을 위해 요긴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학교 디자인영상학부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산업디자인전공,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인테리어디자인전공, 19일부터 25일까지 영상애니메이션전공,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시각디자인전공, 11월 2일부터 8일까지 공예디자인전공이 각각 조형관 1, 2층 백석갤러리에서 졸업작품전을 진행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면 학생 뿐 아니라 지역주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