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총회 동인천노회 금요연합 철야 기도회
상태바
백석총회 동인천노회 금요연합 철야 기도회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08.25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주안중앙교회서

▲ 백석총회 동인천노회는 지난 21일 연합철야기도회를 갖고 한국교회와 교단, 노회, 지교회를 위해 기도했다.

예장 백석총회 동인천노회(노회장:김종문 목사)는 지난 21일 노회산하 2천여 성도들이 연합으로 모여 주안중앙교회(박응순 목사)에서 금요 연합 철야기도회를 개최했다.

예배는 서기 최수영 목사(진리중앙교회)의 사회로 부노회장 소병준 목사(인천복음교회)의 기도에 이어 회의록서기 정요한 목사(월드성산교회)의 성경봉독과 주안중앙교회 은혜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후 아름다운교회 차명수 목사가 ‘네가 낫고자 하느냐’라는 제목으로 기도의 능력에 대해 설교했다.

설교 후 미자립교회를 돕기 위해 헌금하는 시간을 갖고 역대노회장들이 나와서 나라와 민족과 대통령과 국무위원들과 국회의원들을 위해 그리고 인천 시민과 성시화를 위해, 한국 교계와 영성 그리고 백석총회와 백석학원 산하 대학을 위해, 성도의 가정과 사업의 축복을 위해, 노회 지교회들의 성전건축과 주안중앙교회 청라성전과 부평성전 건축을 위해 기도했다.

성심교회 김태중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박응순 목사의 기도회 인도로 성령충만과 기도의 응답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면서 동인천노회 모든 목사들이 성도들을 위하여 안수 기도했으며, 성령의 충만함으로 성도들이 은혜를 체험하는 귀중한 시간으로 모든 기도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