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에서 특별한 ‘여름성경학교’ 어떠세요?
상태바
서울랜드에서 특별한 ‘여름성경학교’ 어떠세요?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5.07.2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천들을 위한 다채로운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 전개

매년 여름철이 되면 교회마다 열리는 여름성경학교. 더욱 알차고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

2015년 서울랜드가 크리스천들을 위한 다채로운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랜드는 ‘라바(lava) 놀이기구’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캐릭터의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어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별히 올해 여름에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야외풀장, 대규모 물총싸움도 마련돼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려들 것으로 예상된다.

‘라바 야외풀장’은 어린이용 슬라이드부터 초대형 공룡 슬라이드까지 구비돼 있어 어른아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운영기간은 8월 23일까지며, 날씨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서는 DJ의 흥겨운 댄스음악에 맞춰 대규모 물총싸움에 참여할 수 있는 ‘버블파이터와 함께하는 뮤직 워터워즈’가 마련됐다. 이 행사는 1일 2회, 1회당 30분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단순한 놀이 프로그램만 있는 것이 아니다. 예수님이 가르쳐주신 이웃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구촌 이웃들의 실상을 체험할 수 있는 ‘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 체험관’이 구성돼 이목을 끈다.

교육부로부터 인증받은 월드비전 교육기부 프로그램으로 1부 ‘월드비전 세계시민교육(50분)’, 2부 ‘세계시민학교 체험관 견학(10분)’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된다.

체험관 견학은 체험관 1층을 돌면서 가로 세로 낱말퍼즐을 맞추는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아프리카 마을에서 지구 마을이 겪고 있는 문제에 세계시민으로서 책임의식을 느끼는 실천형 교육과정이다.

광복 70주년을 맞아 민족의식을 되새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삼천리동산 내 특별전시장에서는 동북아역사재단과 함께하는 ‘독도체험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 이용요금은 20명 이상의 단체 방문객 기준 △빅2코스(입장, 라바 야외풀장, 놀이시설 2종 이용) 7천원 △빅3코스(입장, 라바 야외풀장, 놀이시설 2종 이용) 9천원 △자유이용권(입장, 라바 야외풀장, 놀이시설 자유이용) 1만1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