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고] 대전시의 성평등 기본조례안의 통과를 보면서
상태바
[특별기고] 대전시의 성평등 기본조례안의 통과를 보면서
  • 운영자
  • 승인 2015.07.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박경배 목사

얼마 전에 우리가 사는 충절의 도시요 교육의 도시인 대전시 의회에서 양성평등 조례안을 성평등조례로 변경하므로 동성애자들을 제도적으로 지원하고 보호하기 위한 조례안이 의도적으로 변경되었다.

성평등 기본조례가 통과 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나라의 장래를 생각할 때 너무도 안타까웠기 때문이다.

기본조례에는 좋은 조항들도 있지만 제3조제 2항 제2호에 성소수자 동성애자들을 보호하고 지원한다고 했고 평등과 다양성을 보장하는 가족생활 지원을 규정하여 동반자 관계법에서 지원하려는 동성애자 결합체에 대하여 제도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제도적으로 만들었다.

동성애자들을 선도하고 치유교육 한다면 모르지만 보호하고 지원한다는 것이다.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다.

일국의 나라가 망하는 것은 외부적 요인도 있지만 도덕적 타락이 우선이었음을 간과할 수 없다. 동성애는 타락의 극치다. 그런데 지원하고 보호한다. 동성애를 국민의 세금으로 장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동성애를 선동하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첫째는 '선진국들의 추세'라고 주장한다. 세계적인 추세이기 때문에 우리도 그래야 된다는 것이다.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니까 가볍게 그리 말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내 아들이 세계적인 추세이니까 동성결혼을 해도 된다는 말인가. 아들이 며느리를 데리고 와서 소개를 하는데 남자라면 세계적인 추세이니 그래 잘 살아라 라고 말 할 수 있는 부모가 몇 명이나 될까? 이는 불효중의 불효이다.

둘째는 '소수 인권보호'라는 말로 오도하고 있다. 인권이란 좋은 말로 위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프랑스의 대혁명, 영국의 월버포스. 미국의 흑인해방운동, 인도의 무저항 운동과 같은 인권이 아니다. 유전적인 것도 아니요 호르몬의 작용도 아니다. 비정상적인 타락한 욕망이다. 본인의 의지에 따라 선택한 사항에 대하여 인권이라는 말을 적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소수인권이다'라는 말로 동정심을 유발하는 반면에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다수의 횡포인 것처럼 오도하고 있다. 일부 정치인들은 자기가 엄청난 인권운동가 인 것처럼 이를 이용하고 있으며 동성애의 폐단을 모르는 사람들은 인권이란 말에 속고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에서 인권 운운하는 사람들이 북한 인권에 대해서는 왜 아무 말도 하지 않는지 의문이 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그들의 인권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다. 진정 그들의 인권을 생각한다면 그들을 바른 길로 선도하고 치유하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역시 그들을 사랑하고 구원해야 할 사명이 우리에게 있다.

셋째는 '개인의 취향'이고 그들의 행복추구권이라는 것이다. 개인의 취향이나 행복추구권도 좋지만 개인의 취향 때문에 기존사회질서를 무너뜨리고 국가의 기반을 무너뜨리는 망국적 행위를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더불어 사는 사회에는 질서가 있고 서로가 지켜야 할 보편적 윤리가 있다.

사회와 국가를 이루는 기본이 무엇인가? 가정이다. 가정이 건강하고 정상적이어야 한다. 남자가 남자로 부부가 되는 것은 창조의 섭리와 기본질서에 역행하는 것이다. 또한 동성애는 온갖 질병의 우려를 안고 있다.

우리나라에 에이즈 감염은 1만 명이 넘는다고 한다. 그중 92%가 남자이고 8% 만이 여자라는 것이다. 남자들의 항문섹스 때문에 생긴 것이다. 우리나라는 에이즈에 걸린 사람을 국가세금 10% 의료보험90% 전액보조하고 있다.

2014년만 하더라도 1인당3600만원 약4000억 원이 들었다. 이런 추세로 간다면 10만 명 되는 것은 시간문제다. 10만 명이 되었을 때는 년 간 에이즈 치료비만 4조억 원 가까운 천문학적인 재정이 들어갈 것이다.

의료보험료 대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더불어 지출되어야 하는 사회적 비용과 공공복리에 엄청난 악영향을 줄 것이다.

담배가 폐암을 일으키는 것 같이 동성애는 에이즈를 유발한다. 우리나라의 급격한 저 출산과 고령화를 쓰나미로 비유할 정도로 염려가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동성애를 옹호 조장 확산하는 차별금지법이 통과된다면 이 나라는 소망이 없다. 남자와 남자가 결혼을 하여 부부를 이룬다면 자식을 낳을 수 없기 때문이다.

민주사회는 다수결에 의해서 결정이 된다. 침묵하는 다수는 카운트되지 않는다. 건강한 민주시민과 단체가 일어나야 한다. 우리가 침묵하면 나라가 침몰하고 말 것이다. 대전시에 책임 있는 분들에게 적극 바란다. 성평등조례안을 개정내지는 삭제해 줄 것을 촉구하며 선량한 시민은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