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급 호텔에서 배운 ‘호텔리어’의 모든 것
상태바
6성급 호텔에서 배운 ‘호텔리어’의 모든 것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5.05.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대 관광학부, 지난 15일 콘래드 서울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현장형 인재 양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백석예술대학교 관광학부가 호텔경영 전문가와 함께 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에 전공 학생들을 참여시키며 실무 역량 강화에 나섰다.

관광학부는 지난 15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호텔이 마련한 'Dream Your Career as Leaders in Luxury' 멘토링 프로그램에 22명의 호텔 전공 학생들을 참여시켰다.

콘래드 서울 호텔은 힐튼 월드와이드의 럭셔리 브랜드로 국내 유수의 6성급 호텔이다. 힐튼월드와이드는 전 세계 체인을 대상으로 매년 5월 마지막 주를 봉사주간으로 선정하고 특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콘래드 서울에서는 미래의 호텔리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으로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이 콘래드 서울 부서장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실질적인 조언을 듣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

호텔 6층 스튜디오에서 열린 멘토링 프로그램은 인사담당 박경숙 상무의 환영사와 멘토들과의 멘토링 세션, 부서체험 및 지속적인 멘토링의 형성을 주제로 진행됐다.

백석예술대 관광학부는 지난해 콘래드 서울과 일ㆍ학습 병행을 위한 협력협약을 체결하는 등 학사제도를 현장 중심으로 개편하고 체계적인 현장 교육 지원에 힘쓰고 있다.

청년실업이 심각한 상황에서 학생들의 현장실무능력을 증진시켜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배출한다는 목적이다.

백석예술대학교 관광학부는 호텔경영 외에 관광경영, 외식경영, 투어 컨덕터 전공 등이 있으며 특히 기독교 신앙에 근거한 인성교육으로 서비스 산업에 적합한 인재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관광학부 학생들은 국내 최고 럭셔리 호텔의 전문가들과 함께 자신의 열정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