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DJ 이병진, 전주국제영화제 찾다
상태바
라디오 DJ 이병진, 전주국제영화제 찾다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5.05.0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라디오 프로그램인 ‘라디오 3.0 이병진입니다’(CBS 표준FM 98.1MHz, 14:10-16:00)가 지역 청취자들을 찾는다. 한국전파진흥협회의 지원으로 기획된 특집 프로그램으로 오는 2일 토요일 전주국제영화제를 찾아간다.

이번 특집은 CBS 서울 목동 스튜디오를 벗어나 청취자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마이크와 카메라를 들고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이한철, 뽀로로의 성우 이선, 인디 뮤지션 노니파이와 이상한 나라의 달리스가 출연해 DJ 이병진과 함께 고민, 수다, 음악을 생방송으로 소개한다.

CBS 홍보팀은 “진행자 개그맨 이병진 씨는 친절하고 자상한 멘토”라며 “‘말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이 편하다’는 이병진 DJ의 올해 목표가 전국에 산재한 청취자들에게 무리해서라도 찾아가 열린 귀와 입이 되겠다는 것이다. 이를 모티브로 이번 특집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찾아가는 라디오 3.0 이병진입니다’는 이번을 시작으로 매달 전국의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6월에는 경기도 가평에 자리한 가족캠핑장, 7월에는 충남 대천 해수욕장, 8월에는 강원도 인제 산골마을 분교음악회, 9월에는 대구 김광석 거리, 마지막 10월에는 부산 광복동 헌 책방 골목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