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바라본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강해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바라본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강해
  • 운영자
  • 승인 2015.04.24 10:4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은 하나님의 영광으로 시작해 하나님의 영광으로 마칠 정도로 주권자 하나님의 영광에 집중되어 있다. 교회가 부흥하면 할수록 하나님의 영광이 가려지는 이 시대에 개혁주의생명신학은 한국교회가 하나님의 영광에 압도당하는 모습을 꿈꾸고 있다.”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이 지금까지도 개혁주의 신앙의 근간으로 생명력을 유지하는 이유는 성경의 교훈을 명료하고 체계적으로 제시하기 때문이다. 본서는 성경의 교훈을 복잡한 신학적 용어로 설명하지 않고 각 문답에 연관된 성경 구절을 통해 간결하게 설명해 준다.

장종현 지음, 424쪽

16,000원

구입문의 02) 585-275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몇권이 팔릴까요? 2016-04-14 21:18:39
아... 혹 백석학원에 관련된 교수님들의 학교 교수실 책장 가운데에 한권씩 있어야 하니 교수님 수 만큼 팔릴거고, 몇몇분은 호기롭게 비치하지 않으실 거니 교수님의 명수보다 적게 팔릴것 같습니다. 아니군요 도서관들에 비치해야 하니 좀더 팔리겠군요. 그 생각을 못했습니다. 먹고 살기 참 어렵지요? 목구멍이 포도청인것을 아니 마음이 답답합니다. 이름 모를 교수님....

지은이가 궁금합니다 2016-04-14 21:13:08
이 책을 정말.. 장종현 목사님이 지으신 겁니까? 공동 저자도 아니고 단독으로요?
지금 어디 계신지는 아실거고, 그전에는 몇년전부터 교단 통합준비와 총회장으로 시간을 보내셨고, 혹 최갑종 교수님의 책에 이름이 잘못되어 나온것이 아닙니까? 아니면 고영민 교수님의 책에 이름이 잘못되었다거나... 장종현 목사님이 이걸 정말로 쓰셨다면 어떤 목회자가 사서 읽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