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천안서북경찰서 관학협력 협정 체결
상태바
백석대-천안서북경찰서 관학협력 협정 체결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03.2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석대는 25일 천안서북경찰서과 관학협력 협정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는 지난 25일 오전 11시 30분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천안서북경찰서와 관·학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양 기관의 상호 유대와 사회발전을 위한 공동노력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개최한 이번 관ㆍ학 협력 협정 체결식에는 백석대 최갑종 총장과 천안서북경찰서 이한일 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구성원들이 참여해 협정 체결식을 축하했다.

앞으로 천안서북경찰서는 백석대학교 학생들의 경찰 실습과 관련해 폭 넓은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인사말을 전한 최갑종 총장은 “우리 학교의 학생들이 천안서북경찰서와의 관학협력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기를 기대한다”며 “경찰이 지향하는 평화를 위해서는 희생정신이 선행되어야 하는데, 백석대학교는 봉사정신을 강조하고 있다. 어찌 보면 두 기관의 목표가 같은데, 이번 협정식이 좁게는 천안을 넓게는 국가의 발전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안서북경찰서 이한일 서장은 “백석대학교 법행정경찰학부에서 경찰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실습 뿐 아니라 시민과 경찰 관련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보다 많은 실무 경험으로 경찰이라는 꿈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