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이슬람선교훈련원’ 개원 제1기 개강
상태바
한장총 ‘이슬람선교훈련원’ 개원 제1기 개강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03.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기독교연합회관서 특별강좌도

▲ 한장총 산하 이슬람대책위원회는 지난 17일 이슬람선교훈련원 제1기를 개강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황수원 목사) 이슬람대책위원회(위원장:나성균 목사)에서는 지난 17일 오후 7시 기독교연합회관 1308호 세미나실에서 ‘이슬람선교훈련원’을 개원하여 제1기 개강예배 및 특별강좌를 가졌다.

황수원 목사는 개강예배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가 진리를 알고 진리를 가르치는 가장 기본적인 일에 소홀히 하였기 때문에 비진리에 직면했고 이제 이슬람의 물결이 큰 도전이 됐다”면서 “이번에 한국교회가 진리이신 예수님에게로 돌아가는 것이 필요하며 이슬람선교훈련원이 이 점을 분명히 해달라”고 말했다.

초대 이슬람선교훈련원장인 이만석 목사는 이슬람선교훈련원이 개설하게 된 목적은 교회와 국가와 가정을 보호하여 후손들에게 밝은 미래를 물려주려는 데에 있음을 분명히 했다. 이슬람으로 인하여 각 국가의 종교분포가 변하고 서양의 안정된 선진국들이 이슬람으로 인하여 테러와 이민자 다산의 문제 등으로 혼란에 직면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목회자 자녀 중에 이슬람 개종자가 나오는 등의 위협이 더 이상 우리가 이슬람 안전지역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다.

이슬람선교훈련원 제1기는 12명의 학생과 관계자들이 등록했으며, 1년 과정으로 봄과 가을 각12주 과정을 이수하면 한국장로교총연합회에서 수료증을 발급하게 된다.

각 과목별 교수진은 이만석 선교사(한국이란교회담임, 전MET선교사), 김세도 선교사(전GMP대표), 김승규 장로(로고스법무법인고문), 장성일 목사(한국지하드워치대표), 이혜훈 박사(전 새누리당최고의원), 이동주 박사(선교신학연구소장), 이재헌 목사(PMS이사), 소윤정 박사(ACTS아랍문화연구원교수), 정노화 선교사(군포이주 다문화센터대표), 한정국 선교사(KWMA사무총장) 등이 담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