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대로 믿고 배우고, 전하고 가르치자”
상태바
“성경대로 믿고 배우고, 전하고 가르치자”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4.12.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정신아카데미, 제12차 사명자 비전캠프

지난 22일-24일 백석연수원

백석정신아카데미가 주최한 제12차 사명자 비전캠프에 모인 사명자들이 강의에 집중하고 있다.

백석정신아카데미(총재:장종현 박사)가 주최하는 제12차 사명자 비전캠프가 ‘개혁주의생명신학 실천을 위한 성경적인 신앙과 삶’이라는 주제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충남 병천면 소재 백석연수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사명자비전캠프는 ‘어 성경이 읽어지내’의 저자이면서 생터사역원 대표인 이애실 사모를 주강사로 신구약세미나를 실시했으며, 백석신학교,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생, 기독교학부 재학생 등 자원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첫날 오후 2시 개회 및 성경강좌를 시작으로 오후 성경강좌, 저녁 성경강좌 및 기도회가 있었으며, 둘째 날에는 새벽 성경강좌 및 기도회를 시작으로 오전 성경강좌, 오후 성경강좌, 저녁 성경강좌 및 기도회가 있었다. 셋째 날에는 새벽 성경강좌 및 기도회를 시작으로 오전 성경강좌 및 폐회로 캠프를 마쳤다.

이번 캠프를 통해 목회자 후보생들에게 개혁주의생명신학에 입각한 사명자의 비전을 일깨워 주었을 뿐만 아니라 사명을 재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석자들은 성경 전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통시적인 안목과 성경 전체를 볼 수 있게 됐다.

사명자 비전캠프를 주관하는 백석정신아카데미 개혁주의생명신학실천팀 관계자는 “이 캠프는 성경으로 돌아가자는 신앙운동”이라며 “개혁주의신학을 회복하자는 신학운동으로 살아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신학생들에게 성경대로 믿고 배우고, 전하고 가르치는 사명자로 세우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