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한국교육기관컨설팅학회와 산학협정
상태바
백석대, 한국교육기관컨설팅학회와 산학협정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4.07.22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최갑종 총장(오른쪽)과 한국교육기관컨설팅학회 구자억 회장이 산학협력을 맺었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와 한국교육기관컨설팅학회(회장:구자억)·한국교육기관컨설팅연구원·한중교육교류협회는 지난 22일 오후 2시 백석대학교 진리관 총장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최근 대학 평가와 그에 따른 컨설팅이 요구되는 시점에서 백석대학교는 한국교육기관컨설팅학회, 한국교육기관컨설팅연구원과의 산학협력 협정 체결로 각종 평가를 앞두고 더욱 효과적인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산학협력 협정 체결식에는 두 단체와의 산학협력뿐만 아니라 한중교육교류협회와의 교류도 약속됐다.

백석대학교는 한중교육교류협회와의 협정을 통해서 중국 대학과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아 대학의 글로벌화에 더욱 힘을 실을 예정이다.

협정 체결식 후에는 사범학부가 직접 한국교육기관컨설팅학회와 소속 컨설턴트의 컨설팅을 받아 더욱 효과적인 교사 교육과 우수한 교원 양성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시간이 마련되기도 했다.

사범학부장 이정기 교수는 “우리 학교는 컨설팅학회의 대학평가, 컨설팅 관련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기회가 되고, 학회와 연구원은 대학 현장 사례연구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