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장환 목사, 백석대로부터 명예박사 학위 수여"
상태바
[TV] "김장환 목사, 백석대로부터 명예박사 학위 수여"
  • 운영자
  • 승인 2014.07.0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701-1.wmv

(서울 = 이현주 기자)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 박사)는 지난달 27일 방배동 캠퍼스 백석아트홀에서 극동방송 이사장이자 수원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인 김장환 목사에게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했습니다.

인도주의적 봉사를 실천하면서 세계평화에 기여하고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점, 국내외 복음화는 물론 방송선교를 통한 북한 복음화에 헌신해온 점 등을 인정해 박사학위를 수여한 것입니다.

학위수여식에는 이명박 대통령 부인 김윤옥 여사를 비롯해 정재계와 교계 인사 등 4백여 명이 참석했으며, 광야 같은 인생 속에서도 하나님만 의지해온 김장환 목사의 평생 사역에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최갑종 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의 기도와 박성철 신원그룹 회장의 성경봉독에 이어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가 설교를 전했습니다.

김 목사는 김장환 목사를 다윗에 비유하며 어려운 사람들에게 손을 내민 그의 성품과 신의에 존경을 표했습니다.

설교가 끝난 후 백석대 최갑종 총장이 김장환 목사에게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수여했으며, 백석학원 설립자 장종현 목사가 축하패를 전달했습니다.

명예박사 학위를 받은 김장환 목사는 팔순의 노령에도 불구하고 모자를 벗고 객석과 순서자들을 향해 큰 절을 올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현주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