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의 꿈, 전문가들 만나 더욱 가깝게 보여요”
상태바
“호텔리어의 꿈, 전문가들 만나 더욱 가깝게 보여요”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4.05.15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대, 호텔 콘래드 서울서 멘토와 만남 가져
▲ 백석예술대학교 관광학부 호텔경영전공 학생을 중심으로 20여 명이 참여한 콘래드 서울의 ‘Dream Your Career as Leader in Luxury’ 프로젝트. 체험 후 한 자리에 모였다. <사진=백석예술대학교 제공>

힐튼 월드와이드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콘래드 서울은 지난 12일 ‘Dream Your Career as Leader in Luxury’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호텔리어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해 멘토와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실무능력과 탁월한 인성교육으로 타 대학에 비해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백석예술대학교 관광학부 호텔경영전공 학생을 중심으로 20여 명이 참여해 호텔 내 부서들의 업무를 경험하고 각 부서별 전문가들과 만나 대화의 장을 여는 등 미래 호텔리어의 꿈을 키웠다.

콘래드 서울 박경숙 인사담당 상무는 “백석예술대학교 관광학부 학생들의 인성교육을 높이 평가한다”며 지속적인 피드백과 멘토링 등의 교류를 지속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관광학부 심성우 학부장은 “앞으로 콘래드 서울과 함께 국제 표준 서비스와 럭셔리한 브랜드가 주는 특별한 감각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현장 체험의 기회를 주는 등 호텔 전반에 걸친 이론과 실무의 조화를 모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