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 선교? FIM이슬람선교학교 개강!
상태바
무슬림 선교? FIM이슬람선교학교 개강!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4.04.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IM국제선교회 오는 5월부터 6월까지

FIM국제선교회(대표:유해석 목사)는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1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FIM선교센터에서 FIM이슬람선교학교를 개최한다.

커리큘럼은 ‘이슬람과 기독교는 무엇이 다른가?’, ‘성경에 근거한 이슬람권 선교’, ‘세계선교의 흐름과 이슬람권 선교’, ‘성경과 꾸란 무엇이 다른가?’, ‘이슬람의 알라와 기독교의 하나님’, ‘무슬림도 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 ‘이슬람에 대한 종교개혁자들의 견해’, ‘이슬람권 선교전략’ 등으로 나뉜다.

이번 선교학교의 강사로는 FIM선교회 대표 유해석 목사와 신반포중앙교회 김성봉 목사, 선교신학연구소 소장 이동주 교수, 세계로교회 박희규 목사,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소윤정 교수, 한국 이란인교회 이만석 목사 등이 나설 예정이다.

이슬람 선교 관심자, 목회자, 평신도 등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이슬람선교학교는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열리며, 훈련비는 15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599-559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FIM국제선교회는 이슬람권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단체로 초교파적으로 준비된 선교사들을 발굴해 교육하고 이슬람에 대해 연구해 한국 교회가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