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속 성령의 불, 겨울이 춥지 않다
상태바
캠프 속 성령의 불, 겨울이 춥지 않다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3.12.27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겨울캠프 어디로 갈까?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1월에 열리는 겨울캠프다. 어릴 적 한 살 더 먹고, 새학년으로 진급할 때마다 겨울 속 캠프를 찾아갔던 추억이 있는 ‘어른’이라면 그곳에서 비전을 찾거나 뜨거운 성령 체험의 기억이 분명 남아있을 것이다.
올해도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다음 세대들이 가볼만한 겨울캠프를 소개한다. <편집자주>

청소년 전문 사역자부터
뜨거운 찬양의 열기 이끌 찬양팀까지
알찬 구성으로 뜨거운 겨울캠프 마련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로 캠프 이끈
청소년 전문 사역단들 올해도 전력
시대 흐름에 맞춘 프로그램 선별해

그리스도인들이여, 예수를 믿어라!
한국 교회와 비전파워(오병이어, http://visioncamp.com)가 함께하는 2014 겨울 비전캠프가 ‘그리스도인들이여, 예수를 믿어라!’를 주제로 개최된다.

오는 2014년 1월 9일부터 2월 8일까지 총 7회의 청소년 캠프(187차: 1월 9~11일, 188차: 1월 13~15일, 189차: 1월 16~18일, 190차 1월 21~23일, 191차: 1월 23~25일, 192차: 1월 26~28일, 193차: 2월 3~5일)와 1월 19~21일 키즈 캠프, 2월 6~8일 청년 캠프로 각각 2박 3일간 군산 호원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이번 겨울캠프에는 비전파워 대표 김요한 목사를 비롯해 이삭 목사, 신도배 목사, 천관웅 목사, 김현철 목사, 크리스티김 선교사, 김정윤 목사, 임은미 선교사, 김도훈 목사, 김용재 목사, 서형석 목사, 윤영지 목사, 박성민 목사, 지대근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하고, 유효림, 김인식, 소리엘, 강찬, PK, 에이멘, 유은성, 축복의사람, 주리, 강명식 등의 CCM 사역자들이 찬양 콘서트를 인도한다.

비전파워(오병이어)는 ‘하나님의 도시 건립과 예수혁명을 통한 세계 선교’를 사명으로 삼고 스쿨처치(School Church), 전국 투어, 지역별 찬양예배, 예수혁명 집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의 가장 큰 사역인 비전캠프는 매년 여름과 겨울 국내 뿐 아니라 피지, 캄보디아, 중국, 미국, 호주 등 해외에서도 열리고 있다. 비전캠프는 말씀과 찬양 콘서트는, 파워찬양, 두줄 교제, 교회별 기도회 등 여러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비전파워 김요한 목사는 “예수를 믿는 우리에게 ‘예수를 믿어라!’는 주제가 당혹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이것이 우리의 현실”이라며 “이제 우리는 예수 없는 예배, 예수 없는 헌신, 예수 없는 삶에서 벗어나 진짜 예수를 회복해야 하고, 예수의 능력과 기적이 아니라 예수님 자체를 믿어야 한다”고 말했다.
겨울 비전캠프 후에는 2월 17~19일 키즈 캠프, 19~21일 청소년 봄방학캠프가 각각 공주 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다.
 

최고의 시설과 강사진을 자부한다
주바라기 청소년선교회(대표:하재호 목사, www.juba.co.kr)가 겨울방학에 주최하는 ‘주바라기 청소년, 청년·대학 선교비전캠프’가 해를 거듭 할 수록 큰 부흥을 이끌어가고 있다. 1996년도에 처음 시작한 주바라기 캠프는 현재 전국 청소년, 청년·대학생들이 참석하는 최대 집회로 자리매김했다.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신 5:4~5)를 주제로 2014년 1월 6일부터 2월 5일까지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청소년캠프 4차례, 김천대학교에서 청소년캠프 3차례, 청년·대학캠프 1차례를 진행한다.

수련회 강사로는 김문훈, 이재환, 안민, 장경동, 하정완, 설동주, 송태근, 이병렬, 다니엘김, 최일도 등 20여 명의 강사들이 젊은이들을 깨우기 위해 나선다.

경배와 찬양에는 최인혁, 심종호, 송정미, 유은성, 함부영, 소리엘, 천관웅, 강찬, PK, 소울싱어즈, 주리, 캠퍼스워십, 주바라기 찬양단이 함께한다.
 

성령 충만으로 더 뜨겁게!
목회자사모신문(발행인:설동욱 목사, www.yejung.kr)이 주최하는 ‘2014 겨울전국청소년성령캠프’가 2014년 1월 20일부터 25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경기도 오산 성은동산에서 열린다.

‘성령 충만한 믿음의 사람으로 거듭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 전문 사역자와 강사진을 통해 성령체험에 주력을 다할 예정이다. 강사진으로는 김문훈, 천관웅, 다니엘김, 임우현, 김인환 등이며 저녁 찬양집회에는 목회자 자녀들로 구성된 PK LOVE 찬양팀과 소리엘, 최인혁이 나선다.

설동욱 목사는 “놀라운 기적의 은혜와 변화를 보게 되고 듣게 되고 경험할 것”이라며 “전국청소년성령캠프에는 변화와 회복, 눈물, 미래가 있다. 잊을 수 없는 은혜로운 시간으로 초대한다”고 전했다.
 

갈망하고 또 갈망하라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의 ‘제10회 전국 목회자 자녀 컨퍼런스’가 내년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삼천리교육원에서 열린다.

‘갈망’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목회자 자녀들의 상처와 정체성 회복을 위해 마련됐다.

황성은 목사는 “마지막 때 치열한 영적 전쟁터에서 고군분투하는 목회자, 선교사 자녀들의 갈망을 해결하고 회복될 것”이라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진정한 만족과 기쁨, 자유로 채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강사로는 이영환 목사, 남궁성일 목사, 황성은 목사가 나서며 CCM 사역자로는 오메가 밴드와 비전스테이션 워십팀이 나선다. 문의 및 세부 일정은 홈페이지(www.vision-st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경 암송하며 은혜 받아요
성경암송학교(BRS)에서 2014년 1월 6일부터 8일까지 2박3일 동안 수동기도원에서 청소년, 청년, 대학생들을 위한 ‘2014 겨울 성경암송캠프’를 개최한다.

‘말씀에 의지하여 내가 그물을 내리리이다’(눅 5:5)의 주제로 열리는 성경암송캠프는 초등학생, 청소년, 청년들이 반드시 암송해야 할 성경말씀 100절을 암송하는 말씀의 시간을 갖는다.

강사로는 강전국 목사(열방교회), 김관성 목사, 박종신 목사(성경암송학교 교장)가 나선다.

박종신 목사는 “청소년, 청년들을 위해 엄선된 100절의 말씀을 암송 뿐만 아니라 암송을 통해 인격과 삶이 변화한 지난 참가자들의 간증 등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고 전했다.

참가 문의는 성경암송학교 인터넷 홈페이지(www.amsong.kr)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