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목협, 18일 ‘2013 희귀-난치병 어린이와 함께하는 성탄예배"
상태바
[TV] "한목협, 18일 ‘2013 희귀-난치병 어린이와 함께하는 성탄예배"
  • 운영자
  • 승인 2013.12.2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픔 없이 건강한 성탄 되길…"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1221.wmv

(서울 = 공종은 기자)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대표회장:김경원 목사)가 소아암을 비롯해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과 함께 성탄 예배를 드리고, 따뜻한 사랑을 전했습니다.

한목협은 서울 신촌 연세의료원 제중관 번스예배실에서 성탄 예배를 드리고,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치료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한국 교회의 따뜻한 선물도 전달했습니다.

대표회장 김경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예수님께서는 항상 믿음을 이야기하셨고, 사람들은 믿음으로 치유를 경험했다”면서 “예수께서 우리를 구원하고 치료하신다는 소망을 가지라”고 격려했습니다.

손인웅, 김경원 목사 등 한목협 소속 목회자들은 어린이 환자들을 찾아 일일이 손을 잡고 이름을 부르면서 하나님이 이들의 아픔을 돌아보고 치료해 주실 것을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한목협은 난치병 어린이 치료를 위한 후원 증서와 5백만 원의 후원금과 함께, 한국 교회의 사랑을 가득 담은 선물 주머니를 예배에 참석한 어린이 환자들에게 전했습니다.

아이굿뉴스 공종은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