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교연, 입후보자 정책발표회"
상태바
[TV] "한교연, 입후보자 정책발표회"
  • 운영자
  • 승인 2013.12.2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1220-2.wmv

(서울 = 이현주 기자) 한국교회연합 제3대 대표회장 후보로 출마한 권태진, 한영훈 두 후보가 내건 가장 시급한 과제는 한교연의 위상을 높이는데 집중됐습니다.

한교연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9일 입후보자 정책발표회 및 공청회를 열고 교계와 사회로부터 대표성을 인정받는 기구로 한교연을 세워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내년 1월 27일 열리는 정기총회까지 금권과 불법을 저지르지 않고 공정하게 선거운동을 전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기호 1번 권태진 목사는  “몸집이 큰 다수, 목소리가 큰 소수 어느 한쪽에도 치우치지 않고 한 지붕 아래 한국 교회 전체의 뜻을 담는 연합회를 만들겠다”는 입장을 표했습니다.

기호 2번을 받은 한영훈 목사는 “초대교회처럼 가난한 자를 구제하고 사회사업에 힘쓰는 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정책발표회는 기성 총회장 조일래 목사의 사회, 선관위장 김요셉 목사의 설교로 예배를 드렸으며 이어진 공청회에서는 예장 백석 총회장 장종현 목사가 공명선거를 당부하는 인사를 전했습니다.

장종현 목사는 “인신공격과 비방 등은 한교연에서 일어나지 않아야 한다”며 “공명정대한 선거로 한교연을 바로 세우고 한국 교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현주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