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석대 신대원생 개강 ‘영성수련회’ 개최"
상태바
[TV] "백석대 신대원생 개강 ‘영성수련회’ 개최"
  • 운영자
  • 승인 2013.08.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24일 ‘교회여 일어나라’ 주제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823.wmv

(서울 = 이석훈 기자) 예비 목회자를 꿈꾸는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생들이 2학기를 말씀과 기도로 시작했습니다.

백석대 신대원생 1,2,3학년 600여 명은 지난 21일 오후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24일까지 백석연수원에 머물면서 개강 영성수련회를 통해 2학기도 하나님의 도우심과 보호하심이 함께 해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특히 이번 수련회에는 기독교학부 교수들 외에 외부 현장 목회자들이 강사로 나서 신학생들에게 실제적인 말씀으로 도전과 용기를 주었으며, 학생들 역시 시간 시간 계속되는 말씀을 통해 사명자로서의 비전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날 저녁 집회에 앞서서는 백석대학교 설립자 장종현 목사가 학생들에게 “주의 종들은 배우는 것과 함께 삶이 하나님 앞에 부끄러움 없는 삶을 사는 것”이라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기도하고 성경도 많이 읽을 때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물이 될 줄 믿는다”고 격려했습니다. 

개회예배에서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기’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류호준 목사는 “신대원의 모든 학우들이 신앙의 단순성의 원리를 깨닫고 하나님만 바라보기를 원한다”면서 “오직 하나님 나라에만 시선을 고정하는 신대원생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첫날 저녁 장동민 목사가 집회를 인도한 것을 비롯해 기독교학부 교수들이 새벽기도회 말씀을 전했으며, 신대원생들로 구성된 찬양팀들이 시간 시간 집회에 앞서 뜨겁게 찬양을 인도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