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es God love us?
상태바
Does God love us?
  • 승인 2001.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독생자를 내어주시기 까지 우리를 사랑하셨고 지금도 여전히 사랑하시고 영원히 사랑하여 주실 수 있습니다.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하나님께서 세상을 매우 사랑하셔서 하나밖에 없는 외아들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그를 믿는 자는 누구든지 멸망치 않고 영원한 삶을 얻도록 해주실 것입니다.>

If we believe in Jesus as our Savior, this verse says that we have eternal life.
Physical life ends when people die, but a person with eternal life will live forever with God in heaven.

우리가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는다면 영원한 삶을 얻을 것이라고 이 성경구절에 써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육신의 삶은 끝이 납니다. 그러나 영원한 삶을 가진 사람은 천국에서 하나님과 영원히 살 것입니다.

God loves us when we cry and when we laugh or when we’ve had a bad day. Only God’s love is truly sincere, also eternal and almighty.
하나님께서는 좋지 않은 날일 때에도, 울 때에도, 웃을 때에도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오직 하나님의 사랑만이 진실하시며 영원하시고 전능합니다.

박요섭 원장(교회영어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