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십댄스 쉽게 배웁시다"
상태바
"워십댄스 쉽게 배웁시다"
  • 승인 2002.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인숙과 스랍들’의 워십댄스 비디오 2,3집이 출시됐다. 태원예능은 1집에 이어 영상, 율동, 찬양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대거 투입해 뮤직비디오의 새로운 기법으로 완성도를 높인 워십댄스 비디오를 제작했다.

임인숙과 스랍들의 워십댄스 비디오는 총 60분 동안 동작의 자세한 설명으로 주일학교에서 부터 대학 청년부 장년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했으며 ‘주 예수 기뻐 찬양해’‘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등 주옥같은 찬양 25곡을 선곡했다. 또한 비디오 없는 장소에서도 율동이 용이하도록 음악C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0년간 은혜선교센터에서 워십댄스 사역자로 활동한 임인숙집사(온누리교회)는 “워십댄스 비디오가 각 교회나 선교지의 열린 예배와 각종 집회에서 율동을 준비하는 사역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워십댄스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가운데 예배가 회복되고 그 곳에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가 넘쳐나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비디오 끝부분에는 GMI선교활동사를 편집한 기록영화를 포함시켜 선교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듯 태원예능측은 판매수익금은 전액 선교후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워십댄스 비디오의 판매가격은 CD를 포함해서 1만9천원이며 전국 기독교백화점과 홈페이지(www.worshipdance. 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