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을 영어로 듣고 말하고 전도까지 한다
상태바
요한복음을 영어로 듣고 말하고 전도까지 한다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3.01.22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철닷컴, ‘영어로 복음 전하기’ 교재 한정 예약 판매

영어 전문 학원 정철닷컴(대표:정학영)이 극동방송 인기 프로그램으로 꼽힌 정철의 ‘요한복음 영어로 듣고 말하기’의 후속작인 ‘영어로 복음 전하기’ 방송을 기념해 한정 수량의 교재를 특별 예약 판매한다.

‘영어로 복음전하기’(이하 영복전)는 1세대 국민 영어선생 정철 이사장의 직강으로 오는 2월 4일 오전 8시 국동방송(FM106.9)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영복전’은 영어로 유창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줄 영어성경 학습 콘텐츠로 20대부터 60대까지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 교재다. 성경 속에 나오는 구원계획과 복음의 핵심을 영어로 배우면서 신개념 반복적 분습법, 문답식 학습법 등 영어의 기본기,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를 총체적으로 마스터 할 수 있다.

정철닷컴에서는 이번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시청각 자료가 포함된 ‘영복전’ 기본 세트와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1+1 무료 배송 이벤트 등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에 기본적인 영어실력을 뒷받침해줄 온라인 강좌 ‘필수엔진’과 모바일 강좌 ‘리바이벌 잉글리쉬’ 코스까지 특별가로 구성했다. 또한 방송 이후부터는 정철닷컴 내에서 지난 강의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내용은 홈페이지(www.jungch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