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석대총동문회 ‘제9회 총동문의 날 동문상 시상식"
상태바
[TV] "백석대총동문회 ‘제9회 총동문의 날 동문상 시상식"
  • 운영자
  • 승인 2013.01.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1227.wmv

(서울 = 이석훈 기자) 백석대학교 총동문회가 주최한 ‘2012년 총동문의날’ 행사가 지난 27일 오전 백석아트홀에서 거행돼 학교와 총회를 위해 한마음을 모을 것을 다짐했습니다.

제9회 자랑스러운 총동문상 시상식을 겸한 이번 행사에서는 목회신학분야에 김연희 목사, 선교부흥사분야에 송일현 목사, 목회교육분야에 안옥현 목사, 목회분야에 김동기 목사(광음교회) 와 이규환 목사, 해외선교분야에 김동기 목사가 각각 수상했습니다.

이날 예배는 부회장 최도경 목사의 사회로 공동회장 이영주 목사의 기도와 부회장 황명연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정영근 목사가 ‘전진하는 백석인’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백석오케스트라의 헌금송과 증경회장 정병훈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습니다.

2부 자랑스러운 동문상 시상식은 사무총장 이승수 목사의 사회로 총동문회장 장원기 목사의 인사말과 수상자 소개에 이어 백석학원 이석헌 이사장과 장원기 총동문회장의 시상이 거행됐습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증경회장 조병선 목사와 김진범 목사의 축사가 있었고, 부총회장 이종승 목사의 격려사와 허영모 목사의 축가가 있었으며, 총무국장 선종희 목사의 광고와 증경회장 안용원 목사의 축도로 마쳤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