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스파크를 찾아라”
상태바
“내 안의 스파크를 찾아라”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2.11.27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불씨운동, 2013년 겨울 캠프 모집

청소년불씨운동(대표: 마상욱 목사, 이하 YMS)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고 2013년의 준비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YSM은 이번 2013년 겨울 캠프를 통해 그동안의 교회 교육과 연합수련회의 일방적인 방식의 변화를 꾀하며 색다른 제안을 한다. 바로 학습자 영혼에 불을 붙이는 것. 주입식 교육이 아닌 하나님께서 주신 청소년들의 달란트와 비전, 재능을 찾아주는 것이다.

그동안 YSM은 매년 현장에서 청소년이 각자 갖고 있는 스파크(Spark, 불씨)를 찾으며 학생들 안에 있는 열정, 재능, 비전을 찾아냈다. 이를 토대로 성경중심 구성주의 접근을 시도해 각자의 스파크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를 위해 준비한 첫 시도가 오는 2013년 1월 4차례 열리는 YSM파워캠프다.

파워캠프는 기존의 운영방식을 지양하고 청소년 중심의 프로그램들로 채웠다. 청소년들의 스파크를 진단할 수 있는 MI(다중지능), 청소년활동역량검사, 스파크 척도 등 각자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스파크를 찾도록 돕는다. 또한 돕는 역할을 감당할 교회의 지도자 교육도 실시된다.

마상욱 목사는 “작은 시작이 교회교육의 큰 변화를 이끌어갈 것을 기대하며 성경적 원리에 의한 새로운 도전이 교회교육 부흥의 출발점이 되기를 기도한다”고 강조했다.

등록안내는 파워캠프 홈페이지(www.powercamp.or.kr)나 전화(1577-679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