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영어성경학교 무료 교사대학, 11일 자격증 수여식
영어성경학교 교사대학 자격증을 수여받는 교사는 총 120명으로, 정철 선생이 직접 개발한 어린이영어성경학교 “Who Made the World?” 프로그램에 대해 교육 및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합격한 이들이다. 이들은 앞으로 각 교회에서 어린이 영어성경학교를 운영 혹은 교사로 섬기게 되며, 각 교회에서 영어로 복음을 전하는 선교활동을 할 수 있게 된다.
정철영어성경학교 교사대학 자격증 수여식에는 정철 선생이 지난 40여 년 동안 강의를 하면서 갈고 닦은 수업 운영 및 교육 비법을 직접 전수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영어성경학교 교사대학은 교회에서 정철영어성경학교 도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110여개 교회의 교사들이 교육 받았으며, 이미 약 200여명의 교사들을 배출해 각지에서 영어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동참중이다.
정철 선생은 현재 매주 토요일 4시에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비전홀에서 공개방송으로 어린이영어성경학교를 직접 운영, 제작하고 있으며, 정철영어TV(www.jungchul.tv)에서 ‘WHO MADE THE WORLD?’ 프로그램(매주 일요일 오전 10시)으로 방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영어성경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바이블 스토리’, 영어성경을 통해 영어원리를 배우는 ‘정철선생의 대한민국 죽은 영어 살리기’ 등 영어선교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극동방송에서도 ‘정철선생의 요한복음 영어로 듣고 말하기’(매주 월~금, 오전 8시) 라디오방송을 맡아 지역 현장에서의 영어 복음 교육을 넘어 미디어를 통한 전방위 복음 전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