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통해 크리스천 리더자가 되라
상태바
‘변화’를 통해 크리스천 리더자가 되라
  • 현승미 기자
  • 승인 2010.12.0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0일~29일, 청소년불씨운동 ‘2011 겨울 파워캠프’

다음 세대의 리더자를 양육해 내는 ‘2011년 겨울 파워캠프’ 일정이 공개됐다.

파워캠프는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진행되고 있으며, 1995년부터 매년 1만 여명의 청소년을 훈련해왔다. 올 겨울에는 ‘Change’를 주제로, 2011년 1월 10일부터 29일까지 여섯 차례에 걸쳐 경기도 시흥의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사)청소년불씨운동(www.powercamp.or.kr, 대표:마상욱 목사)에서 진행하는 파워캠프는 ‘대한민국 청소년이 행복해 질 때까지’라는 모토 아래 청소년들이 건전한 가치관을 갖고 자신의 재능을 계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마상욱 목사는 “한 영혼이 변하면 가정이 변하고, 가정이 변하면 교회가 변하고 이는 곧 국과와 민족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다”며, “이번 겨울 파워캠프를 통해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청소년이 선한 일꾼으로 변화되는 청소년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으로는 이 시대에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으로 살아가는 변화된 사람들의 간증 시간으로 청소년이 인생 모델을 찾는 ‘Change’, 다중지능 검사를 통해 타고난 재능을 발견하고 진로를 설계하도록 돕는 ‘학습·진로 코칭’, 캠프를 통해 받은 은혜를 마음껏 뽐내는 ‘불씨 열정’, 변화의 주역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인 ‘I wanna change’, 공인 심판이 진행하는 ‘풋살 대회’로 이뤄진다.

강사로는 강은도 목사(산울청소년교회), 박태남(정릉벧엘교회), 김인환(지구촌교회), 김형민(우리들교회), 서원석(높은뜻푸른교회), 천광웅(뉴사운드처지), 박현동(십대지기) 목사 등을 비롯해 석봉토스트의 김석봉 장로, 미스코리아 박샤론, 개금맨 정현수,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 가수 노사연과 이세준 등이 참여한다.
또한, 가정과 학교에서 지친 청소년이 회복을 얻고, 다윗 왕처럼 자유함으로 찬양하도록 돕는 크라이젠, 유은성, THE BLESSING, DMT, 멘토, 주리, 온유, 최인혁 등의 CCM가수가 함께한다.

한편, 청소년불씨운동은 1989년 총신대학원 원우회와 학생회의 모임으로 시작돼, 파워캠프 , 놀토찬양모임의 영성중심 사역, 불씨학교, 자기주도학습캠프 등의 교육중심 사역, 지능숲센터(다중지능검사), 청소년활동역량평가 등의 상담중심 사역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