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찾아가는 7가지 완전 소중한 비밀
상태바
성공을 찾아가는 7가지 완전 소중한 비밀
  • 최창민
  • 승인 2009.11.2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박성민 대표 저서...성공을 위한 비밀 담아
▲ CCC 박성민 대표가 을 출간했다.

부도덕한 세상에서 성경대로 정직하게 살면서 성공할 수 있을까. 청년대학생 선교 운동가 박성민목사(한국CCC 대표)가 최근 출간한 <성공을 찾아가는 7가지 완전 소중한 비밀>(순출판사)에 그 해답이 담겨있다.

‘성공을 찾아가는 7가지 완전 소중한 비밀’은 현 시대를 내다보는 통찰력으로 성경에 근거한 세상의 비밀을 풀어냈다. SECRETS라는 단어로 풀어 소개한 이 책은 Spiritual Discovery(영적잠재력을 발견하다), Ethnic Advantages(와우~한민족! 올레~대한민국), Communication(통通하지 않으면 통痛한다), Relationship(인생은 관계다), Ethics(도덕성이 마케팅 전략 핵심에 자리잡다), Long-Term Life Planning(인생 게임의 룰이 바뀌다), Serving Scoreboard9섬김에서 길을 찾다)라는 7가지 주제의 성공 비밀을 제시한다.

이 책에서 제시된 7가지 비밀은 청년들에게는 인생의 큰 틀을 짜고 달려갈 수 있는 힘을, 장년들에게는 변화의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열정과 새로운 비전을 준다. 저자는 성경이 교회 안에만 갇혀 있는 것이 아니라 교회 밖의 사람들에게 들려줘야 할 성공을 위한 소중한 비밀을 담고 있다고 말한다.

특히 시대가 갈수록 도덕성이 중요시 되고 있는 사회의 변화, 섬기는 리더십이 주목 받는 이유를 재미있는 예화와 함께 풀어냈다. 성경적 가치관을 따르는 삶이 혼란스러운 시대를 이기는 핵심 비밀이라는 것. 박목사는 책에서 “성공을 찾아가는 7가지 비밀들의 공통점은 내가 변하는 것”이라며 “성경으로 돌아가는 삶을 살 때 세상에서도 하늘나라에서도 성공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성공의 비결을 찾는 이들에게 이정표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