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신간... '내 아들은 220볼트 전기맨' 등
상태바
화제의 신간... '내 아들은 220볼트 전기맨' 등
  • 승인 2002.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아들은 220볼트 전기맨
김재욱/낮은울타리/6,800원
핵가족 가장이자 힘든 직업을 가진 디자이너아빠가 특출난 개성을 가진 가족들간의 생활 모습을 그려냈다. 둘째아들 영진이의 감전사고로 시작되는 이책은 연이은 사고로 많은 상처를 받지만 그 안에서 감사의 조건을 찾아내며 하나님이 주신 행복을 찾는 모습들, 세상속의 고초, 디자이너 아빠 자녀교육 비결, 끈끈한 정으로 이어진 사랑스런 가족자랑을 쉼 없이 쏟아놓는다.

모세다이어트
최모세/안국문화/9,500원
신세대 젊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인 날씬한 몸매. 많은 사람들이 날씬한 몸매를 꿈꾸며 다이어트란 혹독한 싸움을 하고 있다. 크리스천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그렇다면 크리스천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하는가? 저자 최모세전도사는 기도·운동·식사조절의 다이어트 방법을 성경에서 유출해 냈다.

젖과 꿀이 흐르는 땅
목창균/종로서적/9,000원
저자 목창균교수는 학생과 목회자들과 떠난 7번의 성지순례를 근간으로 성서지리가 성경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해석하는데 얼마나 중요한 자료가 되는지를 잘 설명해 놓았다. 이 책은 3부로 나뉘어져 이스라엘 백성의 출애굽 여정, 이스라엘 땅 자체, 예수님의 교훈 및 활동과 관련된 내용들을 담았고 주요장소에 대한 사진과 간략한 설명한 곁들였다.

신앙생활 100문100답
이대희/엔크리스토/10,000
이책은 교회생활, 신앙생활, 복음핵심, 모범생활의기도문부터 기독교신앙의 핵심이되는 행동지침을 총망라해 1백가지의 질문으로 제시 하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세태속에서 신앙생활의 초보자가 늘어나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해 오던 필자가 현장의 경험을 살려 조목조목 항목을 정리해 놓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존웨슬리의 365일 묵상집
존웨슬리/진흥/9,000
기독교의 위대한 일은 “예수를 담는 것이다’라며 일평생 믿음의 길을 달려간 존웨슬리의 발자취가 한권의 묵상집으로 출간됐다. 매일매일 규칙적인 묵상과 기도로 하루를 살아가는 독자들에게는 존웨슬리의 365일묵상이 더 없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내용은 주제별로 분류돼 있고 부분적으로 교회의 절기에 따라 배치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