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클럽 주남석회장 취임
상태바
성신클럽 주남석회장 취임
  • 승인 2002.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성신클럽은 제14대 회장 주남석목사 취임예배를 지난 20일 세한성결교회에서 목회자와 성도 등 축하객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했다. <인터뷰 3면>
본부장 박응순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증경회장 김동엽목사의 취지문 낭독과 부회장 이규왕목사의 기도, 문화예술위원장 윤석진교수의 찬양과 세한교회 글로리아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고문 피종진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2002년도 성령화사역을 위해 상임부회장 장희열목사의 합심기도, 뉴욕성신클럽 본부장 김승희목사의 헌금기도와 사무총장 김다니엘목사의 약력소개, 이사장 안준배목사의 취임패 증정이 있었다.
이어 고문 백도웅목사, 수원시기독교연합회장 이순길목사, 임창열경기도지사의 축사에 이어 회장 주남석목사가 제13대 회장 성훈기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으며, 상임총무 김길수목사의 구호제창과 이재창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취임한 주남석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섭리와 뜻 가운데 귀한 직분을 맡겨주신 것을 감사하며 세계성신클럽에서 성령화운동으로 우리나라 전지역과 북한 땅은 물론 전세계에 성령의 불을 붙이기 위해 올 한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취임예배에 앞서서는 홍마리아목사의 사회로 주영광찬양선교단, 이애라율동국제찬양선교회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이석훈부장(shlee@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