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편지…한 영혼을 사랑하기까지
상태바
선교사 편지…한 영혼을 사랑하기까지
  • 승인 2001.1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니키는 저희 쿠마 선교 교회의 학생부에 속한 학생입니다. 며칠 전에 그가 쿠마 파출소에 있다는 소식을 담당 경찰관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그날 저희는 입양할 아이 때문에 조아네스버그를 방문하고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 저는 교인 몇 명과 쿠마 파출소로 갔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곳에 없었고 단지 경관이 사이키가 학교에서 컴퓨터를 훔치는 것을 보았다는 신고를 받고 잡아 왔으며 현재 스틸폰테인 경찰서에 수감되어 있다고 했습니다.
그날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데 저희 일행은 그 경찰서로 갔습니다. 담당 경관에 의해 호출된 면회 시간에 처음에는 웃음을 보이더니 이내 구슬 같은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쿠마 경관이 네가 학교에서 컴퓨터를 훔쳤다는 신고가 들어와 널 잡았다는데 어떻게 된거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자기는 훔친 적이 없다고 하며 계속 울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난 몇 해 전에 이민국 직원의 실수로 온 가족이 스틸폰테인 경찰서 옆에 있는 같은 감옥의 각방에 들어 간 경험을 이야기하고 네가 해야 할 일은 빨리 나오도록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복음을 많이 전할 기회라고 했습니다.
저는 사니키에게 걱정하지 마라. 주님은 너를 너무 잘 아신다. 이미 결정은 났다. 감사하고 되도록 많이 전도하라고 충고하고 그리고 온 성도가 같이 기도를 해 주고 나왔습니다.
사니키는 3일 후에 증거가 없는 관계로 무혐의로 경찰서를 나오게 되었고 지난 오후 찬양 예배에 자기의 간증을 했습니다. “Pastor Lee의 말대로 주일을 어겼더니 감옥에 갔고 목사님이 말해 준 대로 전도를 열심히 했다”고 하면서 이제는 주일을 잘 지키고 열심히 교회에서 일을 하겠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번 12월16일에 있을 세례식에서 세례를 받겠다고 세례 학습반에 신청을 했습니다. 이것 모두 주님이 하신 일들이기에 저 역시 감격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이은원선교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