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2학기 ‘스터디 그룹 & 튜터링 그룹’ 모집
상태바
2008학년도 2학기 ‘스터디 그룹 & 튜터링 그룹’ 모집
  • 공종은
  • 승인 2008.09.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교수학습개발원, 우수 활동 그룹 상금 지급

백석대학교 교수학습개발원이 2008학년도 2학기 ‘스터디 그룹 & 튜터링 그룹’을 모집한다.

스터디 그룹 & 튜터링 그룹 운영은 교수학습개발원이 백석대학교 학생들의 학습동기를 유발하고 캠퍼스 내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 학생들 사이에서 점차 확산돼 매 학기 20여 개 팀이 참가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교육열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스터디 그룹’에는 같은 과목을 수강하는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한 그룹당 4~5명으로 인원을 형성해 지원하면 된다.

‘튜터링 그룹’은 같은 학과 선후배들이 한 팀을 이루어 구성하면 된다. 튜터 1명과 튜티 2명으로 구성되고, 튜터는 해당 교과목 성적이 A 이상의 3학년 또는 4학년생이어야 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교수학습개발원 홈페이지(http://ctl.bu.ac.kr)에 접속한 뒤 학습지원에서 참가 신청서와 학습계획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헬프데스크(자유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스터디 그룹 & 튜터링 그룹에 선발된 팀들에게는 스터디룸과 노트북, 복사카드, 간식비 등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 그룹에게는 상금 수여의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최우수상인 믿음상에는 30만원, 우수상인 소망상에는 20만원, 장려상인 사랑상에는 15만원, 노력상인 은혜상에는 10만원, 아차상인 진리상에는 5만원을 수여한다. 튜터링 그룹의 튜터에게는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