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공부하세요”
상태바
“학교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공부하세요”
  • 공종은
  • 승인 2006.06.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목실·입학관리처 ‘근로 장학생’ 선발

백석대학교가 방학기간과 2006학년도 2학기 기간 중에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근로 장학생은 ‘교목실 근로 장학생’과 ‘입학관리처 근로 장학생’이며 방학기간과 2학기 중에 근무하며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교목실의 예배 업무를 담당할 ‘교목실 근로 장학생’은 예배 지원, 파워포인트 제작, 업무 지원 등 3파트로 나뉘어 모집한다. 예배 지원 파트는 예배 현장 진행 요원, 예배 실황 녹음 및 녹화,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 등으로 나뉘며, 예배 현장 진행 요원은 예배 진행 시 음향과 조명, 냉·난방 및 예배의 흐름을 파악해 영사실과 긴밀한 연락을 취하면서 예배를 피드백 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예배 실황 녹음 및 녹화 요원은 예배시간을 실시간으로 녹음해 특별 행사가 있을 때에는 디지털 녹화기를 이용해 행사를 녹화하는 일 등을 담당한다.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 담당은 전반적으로 영사실에서 작업을 하며 예배시간에 보여지는 파워포인트 및 영상자료를 모두에게 보여주는 일을 담당하게 된다.


파워포인트 제작 분야는 백석대학교 11개 학부와 백석문화대학의 8개 학과의 예배 진행 용 파워포인트 제작을 담당하며, 업무 지원 분야는 각 학부별 사유서 소트작업 및 데이터 작업 지원, 행정 업무 지원 및 엑셀·파워포인트 작업을 지원한다. 그리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합주실의 이용과 관리를 지원하며 출결카드 정리 및 체크, 행정업무, 담임목사 업무를 지원한다.


교목실 근로 장학생은 8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근무하게 되며, 예배 지원팀은 각 학부 대학예배 시간과 동일하며 예배 전 1시간 전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업무 지원팀은 담당 직원과 협의 후 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워드와 엑셀 사용이 가능해야 하며 유관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교목실 근로 장학생 지원을 위해서는 13일까지 교목실에 서류를 접수해야 한다. (041-550-0742)


‘입학관리처 근로 장학생’은 2007학년도 학생 선발 업무를 진행하게 되며 입학관리처 홈페이지 Q/A 관리, 사무 보조, 기타 입시관련 업무를 보조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하계방학 기간 및 방학 후 2학기 기간 동안인 오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추후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하계방학 기간 동안인 오는 26일부터 7월 7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7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근무한다. 2학기 기간 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근로 장학생 지원을 위해서는 워드와 엑셀 사용이 가능해야 하며, 천안시내 거주자는 우대한다. 단 휴학생은 지원할 수 없다. 접수는 16일까지 이메일(ok365@bu.ac.kr)이나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이메일 접수 시 지원서 양식에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해야 한다. 입학관리처 근로 장학생 지원서와 전 학년 성적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041-550-91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