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 천안시 홍보에 새 장을 열다
상태바
백석대학, 천안시 홍보에 새 장을 열다
  • 공종은
  • 승인 2005.12.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외국어교육원, VHS-CD-DVD 등 천안시에 전달



백석대학(학장:허광재 박사)이 천안시의 홍보 영상물을 자체 제작, 지난 14일 천안시청을 방문해 전달했다.


백석대학이 이번에 제작한 홍보 영상물은 외국어교육원이 제작한 것으로, 천안시의 시정, 역사, 경제, 문화, 관광 등 천안시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쉽고 유익하게 제작했다. 

영상물은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와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제작됐으며 VHS 테이프와 CD, DVD로 제작돼 어느 기기를 이용하든지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홍보 영상물 제작은 백석대학 외국어교육원이 교육인적자원부가 3년 동안 지원하는 외국어 전문 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전개한 것으로, 지역사회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천안시의 각종 사업들과 천안시의 다양한 문화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홍보 영상물 제작과 관련 백석대학 관계자는 “국고 지원을 계기로 우리 천안시의 국제적 이미지를 제고하고, 관광 활성화를 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홍보 영상물을 제작했다”면서, “우리 백석대학은 향후에도 천안시와 긴밀히 협조해 대한민국의 대표 도시로 성장하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는 동북아 경제, 문화 교류와 협력 및 국제화 중심의 거점 도시로 급부상했으며, 이에 따라 보다 많은 외국인과 무역 관계자, 교류 협력자, 관광객들이 찾아옴에도 불구하고, 천안시의 면모를 소개해주는 마땅한 홍보 영상물이 없어, 시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지 못하고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