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 아미 ‘창세기-구약관통캠프’
상태바
바이블 아미 ‘창세기-구약관통캠프’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07.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11, 8/14~16 두 차례

성경의 인물 중 청소년과 청년 대학생들이 닮고 싶어하는 롤 모델 요셉. 이 요셉을 공부하는 캠프가 마련됐다. 그리고 구약의 흐름을 꿰뚫게 하는 성경 캠프이기도 하다. 바이블 아미(대표: 유석영 목사)가 ‘바이블 아미 창세기 캠프 Ⅱ’와 ‘바이블 아미 구약 관통 캠프’를 연다.

창세기 캠프 Ⅱ의 주제는 ‘야곱과 요셉을 빚으신 하나님’, 구약 관통 캠프는 ‘말씀으로 무장한 하나님의 군대’를 주제로 각각 열린다. 창세기 캠프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전주 우석대학교 교양관에서 열리며, 창세기 26장부터 50장까지를 공부한다. 유석영 목사(대전 로고스교회)와 유임근 목사(코스타 국제 총무)가 다섯 번의 말씀 집회를 통해 청소년과 청년 대학생들이 성경의 요셉과 야곱을 만나게 하고, 김지연 대표(한국가정보건협회. 약사)가 ‘동성애와 영적 전쟁’, D 선교사가 ‘대중문화에 숨겨진 사탄의 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오산 성은동산에서 열리는 구약 관통 캠프는, ‘말씀으로 무장한 하나님이 군대’를 주제로 창세기에서부터 에스더서까지의 내용을 배우게 된다. 체계적인 성경 교육을 통해 이단에 빠져드는 많은 청년들을 돌이키게 하고, 성경으로 새로운 인생의 비전을 세우게 하는 데 목적이 있다.

유석영 목사가 말씀집회를 인도하며, 송태근 목사(삼일교회)가 특강으로 통해 청년들이 말씀으로 무장하게 격려한다. 또한 김지연 대표가 강의한다.

두 번의 바이블 아미 캠프는 청소년과 청년 대학생은 물론 일반 교인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캠프 등록은 전화(010-2308-1042, 010-7769-0395)로 할 수 있고, 자세한 일정과 시간은 포털사이트에서 대전로고스교회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